TOP LATEST FIVE 네이버 실명 아이디 판매 URBAN NEWS

Top latest Five 네이버 실명 아이디 판매 Urban news

Top latest Five 네이버 실명 아이디 판매 Urban news

Blog Article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 권리(서비스 안정성, 계정보호 및 악의적 이용 방지 등) 보호를 위해 동일계정의 동시접속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제외한 다른 지식인이나 카페 밴드등에 적합한 아이디라고 보시면 좋습니다.

생성한 비실명 아이디는 주로 소셜미디어를 통해 바이러스처럼 빠르게 확산하는 소위 ‘바이럴 마케팅’에 활용한다. 카페, 댓글, 쪽지, 메일 등에서 실명인증이 필요한 서비스를 제외한 모든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시중에 떠도는 마케팅 프로그램 사용을 통해 계정의 보호조치가 되는 경우 (셀레니움 방식, 시크릿 모드, 가상키입력 등등) 네이버에서 프로그램에서의 로그인과 프로그램을 통한 네이버 서비스 이용의 패턴을 감지하여 블럭이 되는 경우 저희가 도움드릴수가 없습니다.

이점 유념하시어 사용하고자 하는 용도와 서비스, 작업방식에 맞게 아이피 사용을 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이를 이용하시다 적발이 되실 경우 아이디에 대한 불이익이 생기실 수 있으며, 민·형사상 책임을 지실 수 있습니다.

무상으로 지급받은 캐시는 유상으로 충전한 캐시(실제로 회원이 결제한 금액)를 모두 소진한 이후부터 사용되어 집니다.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이나 해석에 대하여는 서비스운영정책, 이용안내, 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 관련 법령에 따르고, 본 약관과 다른 별도 합의가 있는 경우 별도 합의가 우선적용됩니다.

"전체공개"상태가 아닌 상태에서 주문을 할 경우에는 주문한 수량만큼 주문전달이 안되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에는 사용자 이름/프로파일 이름 변경이 포함됩니다. "진행중" 주문에 이러한 변경이 이루어진다면, 주문은 주문한 수량만큼 주문전달이 안되었을지라도 자동으로 주문완료 처리되어집니다. 이러한 모든 변경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작업은 회사가 주문을 인도한 이후에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네이버 계정은 로그인할때에 비번이 틀린 경우 로그인환경을 초기화 하셔야합니다.

이를 이용하시다 적발이 되실 경우 아이디에 대한 불이익이 생기실 수 있으며, 민·형사상 책임을 지실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